718S 노빨+투톤 검빨 테크아트 풀튜닝 구입하고 2개월 지났네요!

페람맥은 제가 엄두도 못내는 브랜드라 아예 생각도 안해봤었구요.. 최근 2년내에 투자 실패로 718 한대값을 손해보면서 차량 구입이 더욱 어려워진 와중에 어찌저찌 무리해서 718 박스터S에 테크아트 풀튜닝 된 1인차주 무사고, 키로수도 딱 1만km 갓 넘은 신차급 차량을 잘 구입하였습니다. 6월 중순에 구입해서 이제 두달 되었어요. 718GTS를 구입할까도 계속 고민하던 와중에 718GTS는 금액적으로도 조금 더 줘야하는 와중에 718S에 테크아트 풀튜닝급이 된 차량에 홀려서 GTS는 아직 탈 팔자가 아닌가보다 하고 접었네요. 다음에 업글을 한다면 포르쉐는 991.2 카레라4GTS를 타고 싶긴합니다.

구입한 날 찍은 사진이에요. 이게 차가 가장 이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전차주분께서 해놓으신 썬팅이 너무 진해서, 제가 항상 세단,SUV,로드스터 모든 차에 애용하는 루마 시러스65 정품 필름으로 부산에 있는 루마썬팅 단골집에서 시공했습니다.


옆에는 여동생 차량인데 여동생 차량도 SUV이지만 루마 시러스65%로 전체 돌렸어요.


실내 투톤은 사진상으로 보면 되게 촌스럽다 생각했고ALL 레드나 ALL 베이지 색상만 생각하던 차에, 실물로 보면 투톤 레드가 ALL 레드,베이지만큼 특별한 느낌이나 고급스러운 느낌은 못하지만, 그래도 꽤 괜찮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도 다음차는 올레드로 타보고 싶어요!

아래는 현재 같이 운용중인 몬스터797과 2010년식 A4 2.0TFSI 콰트로 입니다. A4는 얼마전에 중고로 하나 사와서 이것 저것 손 좀 보고 있는중인데.. 구입 전에 포람페에도 A4 타보신 분들 계실거 같아서 여쭤봤었네요. 포람페에 워낙 대단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 쓰는 것도 부끄럽지만 어느 차종 동호회보다 수많은 브랜드의 수많은 차종을 타보신 분들이 많으셔서 차량에 대한 객관성은 가장 높은거 같아요.

여동생도 렉서스빠이긴하지만 최종 드림카는 보그나 카이엔을 꿈꾸네요 ㅎ 지금 박스터 가져와서 3천km정도 운행중인데, 그전에 탔던 여러가지 스포츠카와 로드스터들 보다 훨씬 아끼고 부드럽게 타게 되네요. 718박스터s 전에는 마쯔다 mx-5 nd 수동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딱히 지지고 볶지 않아도 공도에서 기본 빠따가 확실하다보니 슈퍼카한테만 안까불면 충분하고 남아도는거 같아요! 단점이라면.. 운전실력 향상에는 그다지 도움이 안되는거 같아요. 차가 너무 많은걸 해주니까요 ㅎㅎ
휠이 21인치라서 아무래도 한국 공도에서 노면이 안좋아서 잃게 되는 운동성능에 대한 아쉬움은 있지만 21인치 유지하려 합니다 그리고 소프트탑 닫은 상태에서 머리 윗쪽으로 잡소리가 났는데, 이건 부산 센터에서 어드바이저님 잘 만나서 확실하게 해결했습니다. 테크아트 프론트립도 가지고 있는데 이건 조만간에 달아볼까 합니다. 허접한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저토토사이트: